#follow

Posts tagged on #follow

Top Posts Recent Posts

Top Posts

O que tem valor não tem preço 💘.

O que tem valor não tem preço 💘 ...

🎉#saturday.

🎉#saturday ...

🌍🍁📖
“트렌드 코리아 2020”
[가면 뒤에 감춰진 현대인의 진짜 욕망을 찾다]
- 저자 김난도 외 8인, ‘19. 10월 발행 -
.
현대인은 취향과 정체성으로 흩어지고 모이며 자기만의 부족을 형성한다. 2020 대한민국의 새로운 종족으로『트렌드 코리아 2020』은 ‘업글인간’과 ‘오팔세대’, ‘페어 플레이어’ 그리고 ‘팬슈머’를 꼽았다. 끊임없이 스스로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열중하는 업글인간은 ‘남들보다 나은 나’가 아니라 ‘어제보다 나은 나’를 지향한다. 이들에게 중요한 것은 ‘성공’이 아니라 ‘성장’이다. 이들의 모토는 “나는 업글한다. 고로 존재한다.”
.
2009년 ‘스펙을 높여라’ 키워드에서 ‘Better me(더 나은 나)’ 뒤에 생략된 말이 ‘than other(남보다)’였다면, 현재 업글인간이 지향하는 ‘Better me’ 뒤에 숨겨진 말은 ‘than yesterday(어제보다)’라고 할 수 있다. 스펙 경쟁으로 뚫은 관문은 잠시 동안의 사회적 지위를 보장하지만 영원히 의미 있는 미래를 보장해주지는 않는다. 업글인간이 추구하는 것은 사라지지 않고 나의 자산으로 남아 확실한 내일을 보장하는 ‘성장’이다
.
『트렌드 코리아』선정 2019년 대한민국 10대 트렌드 상품
.
1. 괴식 및 이색식품
-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
- 자극적인 경험을 인증하고 공유하는 문화
2. 대형 SUV
- 가족중심적 여가를 즐기는 40대 소비자 부상
-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증가
3. 배송 서비스
- 온라인을 통한 신선식품 주문 증가
- 배송 기반 효율화
- 수요를 예측하는 기술 수준의 향상
4. 에어프라이어와 삼신가전
- 가사 노동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하고 싶은 니즈
-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확보하려는 밀레니얼 가치관의 확산
5. 인플루언서
- SNS를 중심으로 재편되는 미디어 환경의 변화
- 친근함을 바탕으로 한 신뢰성 확보
6. 재출시 상품
- 기성세대와 Z세대를 아우르는 매력
- 과거의 모델이나 콘텐츠를 이용함으로써 비용 절감
7. 지역 기반 플랫폼
- 신뢰성을 기반으로 한 거래
- 오프라인 경험에 대한 니즈
-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노력
8. 친환경 아이템
- 필환경 트렌드 확산
- 자신의 신념을 소비로 드러내는 미닝아웃 세대의 등장
9. 한 달 살기
- 행복을 중시하는 가치관의 확산
- 관련 인프라의 증가
10. 호캉스
- 근무 제도의 유연화
- 휴식에 집중하는 단기여행 선호
.
목차
.
1. 2019년 소비트렌드 회고
51 Play the Concept 컨셉을 연출하라
63 Invite to the ‘Cell Market’ 세포마켓
77 Going New-tro 요즘옛날, 뉴트로
89 Green Survival 필환경시대
103 You Are My Proxy Emotion 감정대리인, 내 마음을 부탁해
115 Data Intelligence 데이터 인텔리전스
129 Rebirth of Space 공간의 재탄생, 카멜레존
141 Emerging ‘Millennial Family’ 밀레니얼 가족
155 As Being Myself 그곳만이 내 세상, 나나랜드
165 Manners Maketh the Consumer 매너 소비자
.
2. 2020년 소비트렌드 전망
178 2020년의 전반적 전망
193 Me and Myselves 멀티 페르소나
219 Immediate Satisfaction: the ‘Last Fit Economy’ 라스트핏 이코노미
243 Goodness and Fairness 페어 플레이어
267 Here and Now: the ‘Streaming Life’ 스트리밍 라이프
291 Technology of Hyper-personalization 초개인화 기술
315 You’re with Us, ‘Fansumer’ 팬슈머
337 Make or Break, Specialize or Die 특화생존
359 Iridescent OPAL: the New 5060 Generation 오팔세대
383 Convenience as a Premium 편리미엄
405 Elevate Yourself 업글인간
.
.
.
강추! 강추! 강추 드립니다!
.
#일상 #트렌드코리아2020 #저자 #김난도 #트렌드 #가면 #현대인 #욕망 #위기 #돌파 #히어로 #책 #책스타그램 #독서 #독서스타그램 #미니멀라이프 #심플라이프 #나눔 #소통 #안양 #메가트리아 #맞팔 #맞팔해요 #맞팔환영 #팔로우 #f4f #follow.

🌍🍁📖 “트렌드 코리아 2020” [가면 뒤에 감춰진 현대인의 진짜 욕망을 찾다] - 저자 김난도 외 8인, ‘19. 10월 발행 - . 현대인은 취향과 정체성으로 흩어지고 모이며 자기만의 부족을 형성한다. 2020 대한민국의 새로운 종족으로『트렌드 코리아 2020』은 ‘업글인간’과 ‘오팔세대’, ‘페어 플레이어’ 그리고 ‘팬슈머’를 꼽았다. 끊임없이 스스로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열중하는 업글인간은 ‘남들보다 나은 나’가 아니라 ‘어제보다 나은 나’를 지향한다. 이들에게 중요한 것은 ‘성공’이 아니라 ‘성장’이다. 이들의 모토는 “나는 업글한다. 고로 존재한다.” . 2009년 ‘스펙을 높여라’ 키워드에서 ‘Better me(더 나은 나)’ 뒤에 생략된 말이 ‘than other(남보다)’였다면, 현재 업글인간이 지향하는 ‘Better me’ 뒤에 숨겨진 말은 ‘than yesterday(어제보다)’라고 할 수 있다. 스펙 경쟁으로 뚫은 관문은 잠시 동안의 사회적 지위를 보장하지만 영원히 의미 있는 미래를 보장해주지는 않는다. 업글인간이 추구하는 것은 사라지지 않고 나의 자산으로 남아 확실한 내일을 보장하는 ‘성장’이다 . 『트렌드 코리아』선정 2019년 대한민국 10대 트렌드 상품 . 1. 괴식 및 이색식품 -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 - 자극적인 경험을 인증하고 공유하는 문화 2. 대형 SUV - 가족중심적 여가를 즐기는 40대 소비자 부상 -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증가 3. 배송 서비스 - 온라인을 통한 신선식품 주문 증가 - 배송 기반 효율화 - 수요를 예측하는 기술 수준의 향상 4. 에어프라이어와 삼신가전 - 가사 노동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하고 싶은 니즈 -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확보하려는 밀레니얼 가치관의 확산 5. 인플루언서 - SNS를 중심으로 재편되는 미디어 환경의 변화 - 친근함을 바탕으로 한 신뢰성 확보 6. 재출시 상품 - 기성세대와 Z세대를 아우르는 매력 - 과거의 모델이나 콘텐츠를 이용함으로써 비용 절감 7. 지역 기반 플랫폼 - 신뢰성을 기반으로 한 거래 - 오프라인 경험에 대한 니즈 -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노력 8. 친환경 아이템 - 필환경 트렌드 확산 - 자신의 신념을 소비로 드러내는 미닝아웃 세대의 등장 9. 한 달 살기 - 행복을 중시하는 가치관의 확산 - 관련 인프라의 증가 10. 호캉스 - 근무 제도의 유연화 - 휴식에 집중하는 단기여행 선호 . 목차 . 1. 2019년 소비트렌드 회고 51 Play the Concept 컨셉을 연출하라 63 Invite to the ‘Cell Market’ 세포마켓 77 Going New-tro 요즘옛날, 뉴트로 89 Green Survival 필환경시대 103 You Are My Proxy Emotion 감정대리인, 내 마음을 부탁해 115 Data Intelligence 데이터 인텔리전스 129 Rebirth of Space 공간의 재탄생, 카멜레존 141 Emerging ‘Millennial Family’ 밀레니얼 가족 155 As Being Myself 그곳만이 내 세상, 나나랜드 165 Manners Maketh the Consumer 매너 소비자 . 2. 2020년 소비트렌드 전망 178 2020년의 전반적 전망 193 Me and Myselves 멀티 페르소나 219 Immediate Satisfaction: the ‘Last Fit Economy’ 라스트핏 이코노미 243 Goodness and Fairness 페어 플레이어 267 Here and Now: the ‘Streaming Life’ 스트리밍 라이프 291 Technology of Hyper-personalization 초개인화 기술 315 You’re with Us, ‘Fansumer’ 팬슈머 337 Make or Break, Specialize or Die 특화생존 359 Iridescent OPAL: the New 5060 Generation 오팔세대 383 Convenience as a Premium 편리미엄 405 Elevate Yourself 업글인간 . . . 강추! 강추! 강추 드립니다! . #일상 #트렌드코리아2020 #저자 #김난도 #트렌드 #가면 #현대인 #욕망 #위기 #돌파 #히어로 #책 #책스타그램 #독서 #독서스타그램 #미니멀라이프 #심플라이프 #나눔 #소통 #안양 #메가트리아 #맞팔 #맞팔해요 #맞팔환영 #팔로우 #f4f #follow ...

...é que essa vida é curta demais papai! 🥳
#serfeliz #servoce #nofilter #instagirl #cute #love #smile #follow #followme.

...é que essa vida é curta demais papai! 🥳 #serfeliz #servoce #nofilter #instagirl #cute #love #smile #follow #followme ...

해피 주휴.

해피 주휴 ...

오늘도 비가 온다던데;;;
기분 좋은 휴일 보내세여😊

2019 #VIP코리아매거진모터쇼 
#라우토커스텀 & #튜닝게러지 
photo by  미르천사님^^ #LautoCustom #TuningGarage 
#문경새재 #LAUTO #SCKOREA #motorshow
#car #tuningcar #모터쇼 #튜닝카 #송수빈 #모델 #레이싱모델 #model #화보 #사진 #촬영 #좋아요 #daliy #selfie #follow #shooting #photo #style #모델송수빈.

오늘도 비가 온다던데;;; 기분 좋은 휴일 보내세여😊 2019 #VIP 코리아매거진모터쇼 #라우토커스텀 & #튜닝게러지 photo by 미르천사님^^ #LautoCustom #TuningGarage #문경새재 #LAUTO #SCKOREA #motorshow #car #tuningcar #모터쇼 #튜닝카 #송수빈 #모델 #레이싱모델 #model #화보 #사진 #촬영 #좋아요 #daliy #selfie #follow #shooting #photo #style #모델송수빈 ...

Most Recent

QUER COMPRAR? Chame no WhatsApp da loja (link da BIO ou 11 96395-9960) ou Direct aqui no Instagram. Não respondemos nos comentários!🇧🇷 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#ootd #modafeminina #compras #lookoftheday #fashion #fashiongram #fashionstorebrazil #moda #today #brazil #buy #fretegratis #modaonline #lojaonline #followme #follow #followme #likes #like4like #tbt #picoftheday #lookdodia #blogueira #fashionista #roupasfemininas #modinha #blogger #comprasegura #pagseguro #mercadopago.

QUER COMPRAR? Chame no WhatsApp da loja (link da BIO ou 11 96395-9960) ou Direct aqui no Instagram. Não respondemos nos comentários!🇧🇷 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▪️#ootd #modafeminina #compras #lookoftheday #fashion #fashiongram #fashionstorebrazil #moda #today #brazil #buy #fretegratis #modaonline #lojaonline #followme #follow #followme #likes #like4like #tbt #picoftheday #lookdodia #blogueira #fashionista #roupasfemininas #modinha #blogger #comprasegura #pagseguro #mercadopago ...

⠀
애들이 시간차를 두고 서울을 온다..
좀 같이 와주면 안되겠니..
싫다는 건 아니고..
으응...

⠀ 애들이 시간차를 두고 서울을 온다.. 좀 같이 와주면 안되겠니.. 싫다는 건 아니고.. 으응.. ...

엄마랑.

엄마랑 ...

Ghost Story...when the ghosts come calling 👻👻 😱, when you are freaking out 😵 and when you have goosebumps on your goosebumps ...this is my song........to hear full awesome song, click on YouTube link on bio or copy link below 👻 👻 👻👻
@mamab_music
https://youtu.be/fN4Va4cBO-4
_

_

#beatz #instabeats #dopetunes #newtunes #original #bhfyp #myjam #vibes #follow #ghost #talentedmusicians #instalike #instagood #viral #mood #musiclove #newmusic #nowplaying #radio #life #musicartist #musician #musicians  #musicproducer #musicismylife #musicianlife #musicstudio #soundcloud #youtube #instamood.

Ghost Story...when the ghosts come calling 👻👻 😱, when you are freaking out 😵 and when you have goosebumps on your goosebumps ...this is my song........to hear full awesome song, click on YouTube link on bio or copy link below 👻 👻 👻👻 @mamab_music https://youtu.be/fN4Va4cBO-4 _ _ #beatz #instabeats #dopetunes #newtunes #original #bhfyp #myjam #vibes #follow #ghost #talentedmusicians #instalike #instagood #viral #mood #musiclove #newmusic #nowplaying #radio #life #musicartist #musician #musicians #musicproducer #musicismylife #musicianlife #musicstudio #soundcloud #youtube #instamood ...